본문 바로가기

book

나는 7년동안 세계 최고를 만났다.

반응형

나는 7년동안 세계최고를 만났다  

 

평점 5.0/5.0  

  

이 책을 읽는 내내 흥미로워 시간가는 지도 몰랐다. 또 무모해 보이는 저자의 시도에서도 어떻게든 나아가고 결국 이루어지는 걸 보면서 읽는 내내 가슴 뛰었다. 삶이란 너무 대단하고 아름답다고 생각한다. 책을 읽으면서 내 꿈도 곧 현실이 되리라고 확신을 품게되었다. 억만장자가 되는 것. 그 만큼 세상에 가치를 제공해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데 기여하는 것. 나는 가능하다. 이런 내 꿈과 열정을 계속 간직하고 나아가고 싶다. 매일 치열하게 노력하고 이뤄내고 증명하고 싶다. 나도 할 수 있단 걸, 금수저가 아니어도 자수성가할 수 있고, 학벌이 좋지 않아도 꿈을 이룰 수 있단 걸. 내 삶으로 보여주고, 누구나 할 수 있다고 말해주고 싶다.  

  

 

지금보다 더 노력해야한다. 마이크로소프트 치의 일화를 보면서 느꼈다. 그가 말한 운에 대한 정의는 정말 뼈때리는 말이다.  

  

 

운은 버스와 같다. 놓쳐도 다음에 다시 찾아오지만, 준비되어있지 않다면 탑승할 수 없다.  

  

 

두 번 넘게 읽고 싶은 책. 제대로 정리하자

반응형